안녕하세요,
지방 하나만(Lipo Maniac), 365mc입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수많은 고객님들이 365mc를 찾고 있습니다.
글로벌 의료 브랜드로 성장한 지금, 365mc는 단순히 ‘외국인 환자를 받는 병원’을 넘어 다양한 국적, 다양한 언어의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동일하게 안전하고 친절한 의료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도 365mc는 지방흡입 및 람스 후 주의사항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여 안내 책자로 제공해왔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더욱 높이고자, 이번에는 ‘8개국의 외국어로 제공되는 모바일 전용 지방흡입/람스 주의사항 안내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 주의사항 페이지는
✔ 람스의 경우 람스 후 귀가 시 고객님의 팔에 착용되는 안전팔찌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연결되고,
✔ 병원 방문 전에도 링크 한 번만 전달드리면 언제든지 자국어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책자가 없어도, 모바일 페이지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속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등 총 9개 언어로 제공되는 이 안내 페이지는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고객 맞춤형 배려’입니다.
이번 안내 페이지 제작은 365mc가 글로벌 고객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시도입니다. 의료의 본질은 ‘정확한 소통’에 있습니다.
언어가 다르다는 이유로 고객의 안전이나 이해가 단 1%라도 부족해져서는 안 된다는 신념으로, 앞으로 더 많은 국가, 더 다양한 언어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지금 이 순간에도 ‘세계 어디서든 신뢰할 수 있는 메디컬 브랜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의 힘찬 발걸음을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